무료상담센터 000-0000-0000

사진갤러리

등록자천안모이세

등록일2021-04-12

조회수6,341

제목

[천안모이세]4월 소식-1

  1 .부활선물준비
은총 가득한 부활을 보낼 수 있었던 것은 후원해 주신 은인분들과 이주민들의 봉사 덕분이었습니다. 부활 2주 전부터 필리핀과 베트남 리더들의 도움으로 후원받은 물품과 천안모이세에서 구입한 물품들을 모아 부활 선물세트를 만들었습니다. 부활과 나눔의 기쁨을 상상하며 모두가 한마음으로 550세트 넘게 준비하였고, 이 선물 세트는 필리핀(천안, 당진, 서산, 홍성), 베트남(천안, 대천), 동티모르(천안, 서천), 기타 이주민 친구들에게 전달되었습니다.
후원해 주신 모든 은인 분들의 기도와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2-1.부활절 선물 나눔
천안 모이세에서는 부활절을 맞아 각 지역에 있는 이주민 친구들을 위한 부활절 선물을 마련하여 부활의 기쁨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그동안 코로나로 인한 집합 금지로 나누지 못했던 마스크와 손 세정제를 비롯하여 소소한 생필품 등을 넣어 선물하였고, 협력본당 및 봉사자들과 협력 기관에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부활 선물을 드렸습니다.
천안모이세를 도와주시는 모든 은인 분들에게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2. 유아세례식(4월4일)
부활 대축일 미사 때, 공동체 친구들의 축하 속에서 천안 지역의 케냐 이주민과 필리핀 서산 공동체 이주민의 유아 세례식이 있었습니다. 아기들이 주님 축복 속에서 하느님의 자녀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 세종충남가톨릭 사회복지회장, 세종장애인복지관장 신부님 방문
2021년 4월 3일 부활절을 하루 앞둔 토요일에 변창수 시메온 신부님과 윤용식 요한보스코 신부님께서 천안모이세를 방문해주셨습니다. 박찬인 신부님께서 천안모이세에서 하고 있는 이주민 사목에 대한 설명과 소개를 해드렸고, 두 분 신부님들께서 천안모이세 가족들에게 응원의 말씀으로 힘을 실어주셨습니다. 따뜻한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
하단로고

천주교대전교구 이주사목부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영성로 67(오룡동) 외환은행천안지점3

TEL : 041) 523-2666  /  Fax : 041) 568-2666 / E-mail : camoyse@hanmail.net

Copyright (c) 201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