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상담센터 000-0000-0000

사진갤러리

등록자천안모이세

등록일2021-08-23

조회수10,546

제목

[천안모이세]8월 소식-4

1.성모승천대축일
성모승천대축일은 협력 수녀님이신 느 아숨타 수녀님의 영명축일이었습니다. 항상 베트남 공동체를 위해 늘 사랑과 헌신으로 함께해 주시는 수녀님의 영육간의 건강을 청하며, 사랑의 마음담아 공동체 모두가 축하인사드립니다.
더불어 베트남 공동체에서는 유아 세례식이(주례사제 : Fr.탁)을 거행하였습니다. ‘우리를 구원하시겠다는 주님사랑의 징표가 성모님의 승천을 통해 드러난’ 기쁜 날에 하느님의 자녀로 새롭게 태어난 아기가 주님 은총 안에서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라길 기도드립니다.
 

2. 연대사업 활동
전담 신부님이신 박신부님께서는 대전교구 사회복지 법인 산하 기관인 동구행복한어르신복지관과 자**에 방문하시어 후원물품(화장품)과 유아물품 및 의약품들을 나누었습니다. 더불어 세종충남법인장이신 변창수 신부님, 천안모이세 이성진 신부님들과 이주민 사목 연대기관인 미**을 방문하여 활동상황에 대해서 이야기 듣고, 추후 연대 및 지원 관련해서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3. 직원의 날
천안모이세에서는 직원 복지차원에서 매월 마지막 주를 직원의 날을 정해서, 다양한 문화 활동을 통해 직원들 간의 친교와 파이팅을 도모하고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막 7월과 8월은 코로나로 인한 외부활동의 제약으로 인해 천안모이세 두 신부님들께서 직원들을 위하여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주셨습니다. 덕분에 직원들은 신부님들께서 만들어주신 음식을 먹으며 서로에 대한 소소한 일상을나누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직원들을 위해 마음 써 주시는 두분 신부님께 감사드립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
하단로고

천주교대전교구 이주사목부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영성로 67(오룡동) 외환은행천안지점3

TEL : 041) 523-2666  /  Fax : 041) 568-2666 / E-mail : camoyse@hanmail.net

Copyright (c) 2013. All rights reserved